스포츠분석

10월 31일 KBL 남자 프로농구 분석자료 탑티비 스포츠중계 중계 농구 분석 농구 중계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10월 31일 KBL 남자 프로농구 분석자료 탑티비 스포츠중계 중계 농구 분석 농구 중계 

17014784535756.PNG
 

17014784540919.png
◈안양 정관장


케이티 원정에서 승리하고 시즌 첫 승에 성공했습니다. 지난주 동아시아 슈퍼리그와 리그 두 경기를 치뤘는데 모두 승리했습니다. 오프시즌 동안 몸을 만드는데 집중한 김경원과 이종현등이 골밑에서 어느 정도 존재감을 보이기에 먼로의 수비 부담이 줄었고 아반도와 박지훈이 백코트 경쟁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단, 더 좋은 성적을 내기 위해서는 최성원과 배병준등의 득점이 잘 나와야 합니다.


◈울산 모비스


소노에 패하며 시즌 첫 패를 당했습니다. 전승 팀으로써 연승을 이어가길 원했지만 상대에게 99점을 허용했습니다. 게다가. 주전 가드인 서명진이 장기 결장이 불가피한 부상을 당하며 출전이 어렵습니다. 김태완과 김국찬, 김지완등이 백코트 로테이션을 돌며 앞선을 책임져야 합니다.


◈코멘트


모비스의 승리를 봅니다. 박지훈과 아반도를 앞세워 정관장이 백코트 전력으로 승부를 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좋은 수비력과 달리 정관장 백코트도 득점력이 좋은건 아닙니다. 프림과 알루마등 이번 시즌 확실한 경쟁력을 보이는 외인 빅맨진이 공격을 이끌 것이고 이우석과 김준일이 매치업을 공략할 모비스가 승리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울산모비스 승

[[핸디]] : 안양정관장 승

[[U/O]] : 언더 ▼
17014784548667.png
◈서울 삼성


국내 선수진의 부진 속에 엘지에 완패했습니다. 상대가 백투백이었고 소노전을 승리하며 기세를 올린 삼성이었기에 승리를 기대했지만 21점차 대패를 당했습니다. 최고의 피지컬을 자랑하는 외인 빅맨 코번이 리바운드 11개 동반 더블더블을 기록했지만 마레이 수비에 고전하며 파울아웃당했고 국내 선수 중 10점을 기록한 선수가 한 명에 불과했습니다.


◈대구 한국가스공사


주말 연전을 모두 승리했습니다. 두경민과 불화로 팀과 헤어지며 한국을 떠났던 니콜슨이 돌아왔는데 Sk 상대로 3점슛 5개 포함 37득점을 폭발하며 팀의 첫 승을 이끌었습니다. 또, 이대헌도 니콜슨과 함께 코트에 나오며 수비 부담을 덜고 공격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벤치에서 나온 신승민이 맹활약하며 앞으로를 기대하게 했습니다.


◈코멘트


가스공사의 승리를 봅니다. 삼성은 코번과 레인으로 이어지는 외인 전력이 좋습니다. 특히, 리바운드와 블록등 골밑 수비가 강한 팀입니다. 그러나, 가스공사는 수비에서 역량을 드러낼 모스가 있고 니콜슨이 내,외곽을 오가며 상대 수비를 폭격할 수 있습니다. 이대헌과 신승민의 득점 지원도 있을 가스공사가 승리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한국가스공사 승

[[핸디]] : 한국가스공사 승

[[U/O]] : 오버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