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11월 10일 NBA 미국 프로농구 분석자료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해외 축구 중계 해외 축구 분석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11월 10일 NBA 미국 프로농구 분석자료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해외 축구 중계 해외 축구 분석 

17014790168134.PNG
17014790178061.png
◈인디애나

유타에 이어 밀워키를 만나는 일정입니다. 초반 부상 이슈가 있던 할리버튼을 비롯한 선수들이 정상적으로 돌아왔고 홈 연전이기에 체력적인 부담은 없습니다. 단, 밀워키 상대로는 강점인 외곽 위주의 운영보다는 상대의 높이에 대항하기 위해 스미스와 네스미스등 사이즈가 있는 선수들의 출전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밀워키

홈에서 디트를 상대하고 원정으로 와 인디애나를 상대합니다. 몸상태가 100%가 아니었기에 초반 야투 난조에 시달리던 쿤보가 이제 몸상태를 회복했고 감독이 로테이션을 철저히 돌리며 체력 부담을 줄이고 있습니다. 코너튼을 비롯해 수비가 좋은 선수들의 지원 속에 공격에 집중하는 릴라드도 있습니다.


◈코멘트

밀워키의 승리를 봅니다. 인디애나는 리그의 어떤 팀과 만나도 득점 쟁탈전이 가능합니다. 힐드와 네스미스등 슈터진이 있고 할리버튼과 넴하드가 빠른 공격 전개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터너와 스미스만으로는 쿤보와 로페즈, 포르티스등 밀워키 빅맨진을 제어할 수 없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밀워키 승

[[핸디]] : -3.5 밀워키 승

[[U/O]] : 242.5 오버 ▲

17014790183383.png
◈올랜도

댈러스 전에서 전반 큰 리드를 잡으며 앞서갔지만 후반을 압도당하며 패했습니다. 후반 3점이 전혀 들어가지 않으며 경기 모멘텀을 넘겨주고 말았습니다. 반케로가 3경기 연속 20득점 경기를 하며 시즌 초반 부진을 벗어났지만 주전가드인 펄츠와 벤치 베테랑 개리 해리스, 주전 센터인 웬델 카터등의 결장이 큽니다.


◈애틀랜타

오클 원정에서 패하고 충분히 쉬었습니다. 연승 행진이 끝난 오클 전이었지만 4쿼터에만 40득점을 몰아치며 최그 연승이 우연이 아니었음을 증명했습니다. 영의 득점 난조 속에 1옵션 역할을 하는 머레이가 꾸준하고 영건들의 상승세도 눈에 띕니다.


◈코멘트

애틀의 승리를 봅니다. 오콩우와 사딕 베이, 보그다노비치등을 제외하면 벤치 전력이 떨어지는 애틀랜타지만 핵심 선수 3명이 빠진 올랜도가 더 벤치에서 가동할 선수가 부족합니다. 머레이와 영 듀오가 늘 50점을 해줄 수 있고 헌터와 존슨이 상대 포워드 듀오를 수비로 귀찮게 할 애틀이 승리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애틀랜타 승

[[핸디]] : -2.5 애틀랜타 승

[[U/O]] : 232.5 오버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