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11월 12일 V리그 남자&여자 프로배구 분석자료 탑티비 스포츠중계 중계 배구 분석 배구 중계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11월 12일 V리그 남자&여자 프로배구 분석자료 탑티비 스포츠중계 중계 배구 분석 배구 중계 

17014792455814.PNG
17014792460586.png

◈현대캐피탈

케이비 상대로 나선 리턴매치를 모두 승리하고 리그 5위로 올라섰습니다. 개막 이후 5연패를 당하며 강팀으로써의 자존심에 금이 갔는데 서서히 폼을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특히, 원정에서 아흐메드의 활약이 대단했는데 60% 이상의 성공률로 40득점을 해냈습니다. 박상하와 최민호가 미들블로커로 나오며 아웃사이드히터로 자리잡은 허수봉도 혼란을 떨쳐내고 역할을 하는 최근입니다.


◈우리카드

주중 경기에서 한전 상대로 승점 3점을 따내며 다시 단독 1위로 올라섰습니다. 무섭게 추격한 삼성화재에 세트득실률에서 뒤졌었는데 한전전 승리가 컸습니다. 한 세트를 내주긴 했지만 한성정이 77%의 성공률을 기록하며 마테이와 김지한을 지원했고 잇세이의 중앙 속공도 좋았습니다. 변수로 여겨졌던 세터 한태준의 존재는 이제 상수로 봐도 될 만합니다.


◈코멘트

우리카드의 승리를 봅니다. 베테랑 미들블로커 듀오를 주전으로 기용하며 허수봉이 포지션 혼란에서 벗어났지만 전광인의 기복이 큰 현대캐피탈입니다. 김지한이 국내 에이스 자리를 굳힌데다 한성정이 공수에서 잘해주는 우키라드가 원정이지만 경기를 리드할 수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우리카드 승

[[핸디]] : 현대캐피탈 승

[[U/O]] : 오버 ▲
17014792475035.png

◈흥국생명

기업은행 상대로 리턴매치를 모두 승리하고 1위를 지켰습니다. 기업은행이 아베크롬비와 표승주 쌍포를 앞세워 좋은 경기를 했기에 고전했지만 승부처를 지배하며 승점 3점을 챙겼습니다. 김연경은 사이드 블로킹으로 상대 주포를 저지하면서도 25득점을 올렸고 옐레나도 꾸준합니다. 레이나가 미들블로커로 타점 높은 공격을 하며 김채연의 공백을 메우는 점도 인상적입니다.


◈현대건설

주중 경기에서 정관장에 승리했습니다. 첫 맞대결에서 최악의 경기를 하며 셧아웃 패배를 당했는데 승점 3점으로 확실히 리벤지했습니다. 모처럼 40%대 공격 성공률를 기록한 모마가 블로킹 5점 포함 29득점을 해줬고 양효진이 꾸준했습니다. 김주향마저 부상을 당한 아웃사이드히터 포지션에는 정지윤이 들어와 화력을 담당했습니다.


◈코멘트

흥국생명의 승리를 봅니다. 현건이 정관장전 승리로 분위기를 다시 끌어올린건 사실이지만 고예림과 김주향이 빠진 아웃사이드히터 포지션이 불안합니다. 공격력 좋은 선수들이 있지만 리시브 면에서는 흥국의 강서브를 버티기 어렵습니다. 승부처를 지배할 수 있는 김연경도 있는 흥국이 승리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흥국생명 승

[[핸디]] : 현대건설 승

[[U/O]] : 오버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