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11월 2일 해외 축구 유럽 리그 분석자료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해외 축구 중계 해외 축구 분석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11월 2일 해외 축구 유럽 리그 분석자료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해외 축구 중계 해외 축구 분석 


17014785346029.PNG
1701478535729.png
◈코멘트


웨스트햄은 홈 2승 1무 2패, 아스날은 원정 3승 1무 0패를 기록하고있습니다. 웨스트햄은 3연패 중이며, 최근 득점력이 크게 감소한 모습을 보이고있습니다. 아스날은 첼시 원정에서 2-2 무승부를 거두며 잠시 수비에서 어려움을 겪었지만, 주중 세비야 원정에서 2-1로 승리했으며 주말 셰필드를 5-0으로 박살냈습니다. 웨스트햄은 특별한 부상자가 없으며, 아스날은 핵심 스트라이커 가브리엘 제주스, 미드필더 토마스 파티가 부상으로 결장합니다.


웨스트햄의 최근 경기력은 분명 실망스러웠으며, 홈에서도 주춤하더니 마침내 에버튼이 0-1로 완패를 당했습니다. 아스날이 에버튼처럼 웨스트햄을 완전히 무득점에 묶어둘 수는 없겠지만, 원정에서도 어렵지않게 멀티득점에 도달하는 팀이기 때문에 화력전 양상에서 앞서나갈 수 있을 것. 오버 양상 속 아스날의 한 골차 승리를 예상합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아스날 승

[[핸디]] : +1.0 무승부

[[핸디]] : +1.0 웨스트햄 승

[[U/O]] : 2.5 오버 ▲
17014785368246.png
◈코멘트


본머스는 리그 홈 1승 2무 3패, 리버풀은 원정 2승 2무 1패를 기록하고있습니다. 본머스는 3연패 이후 직전 번리와의 멸망전에서 2-1로 승리했고, 리버풀은 최근 3연승 중입니다. 본머스는 주전 미드필더 루이스 쿡이 징계로 인해 이번 경기 결장하며, 리버풀은 핵심 풀백 앤드류 로버트슨이 부상으로 결장하고있으며 루이스 디아즈가 부모님 납치소식으로 인해 결장이 확정되었습니다. 디아즈의 자리에는 얼마 전 복귀한 코디 학포가 나설 것. 


본머스는 지난 시즌 리버풀 상대로 홈에서 승리를 따낸만큼 어느정도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매치업이지만, 1.5군 기준으로 두 팀간 전력차는 더욱 크게 벌어질 수밖에 없으며 살라의 경우 수비 퀄리티가 떨어졌을 때 대량득점으로 이어나갈 수 있는 힘이 충분한 자원입니다. 본머스의 컵대회 로스터에는 세메뇨 정도를 제외하면 대부분 2군 자원들이 포함된다는 점도 잊지말자. 오버 양상 속 리버풀의 두 골차 승리를 예상합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리버풀 승

[[핸디]] : -1.0 리버풀 승

[[핸디]] : +2.5 본머스 승

[[U/O]] : 2.5 오버 ▲
170147853727.png
◈코멘트

맨유는 홈 3승 0무 3패, 뉴캐슬은 원정 1승 2무 2패를 기록하고있습니다. 맨유는 3연승 이후 직전 맨시티와의 홈경기에서 0-3으로 완패했고, 뉴캐슬은 울버햄튼 원정에서 2-2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맨유는 리산드로 마르티네즈-루크 쇼-디알로 등이 모두 결장하고있고, 카세미루-완 비사카 등은 이번 경기에 복귀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뉴캐슬은 토날리-보트먼 등이 결장하고있으며, 핵심 스트라이커 알렉산더 이삭 역시 결장이 확정되었다. 지난 시즌 EFL 컵 결승전에서 맞붙었던 두 팀간의 16강전입니다. 당시 맨유가 전반에만 두 골을 넣으며 2-0으로 승리한바 있습니다. 이번 경기에는 당시 득점에 성공했던 카세미루가 복귀할 가능성이 높으며, 직전 맨시티전에 완패당하긴 했지만 이전까지 맨유의 맥토미니를 중심으로 한 후반 집중력은 꽤나 좋았습니다.


승승장구하던 뉴캐슬은 주중 도르트문트전 패배-울버햄튼 원정 2-2 무승부로 주춤하고있으며, 핵심 스트라이커 이삭이 빠진 상황 속에서 최근 두 번의 원정경기 연속으로 2-2 무승부를 기록. 뉴캐슬이 그간 잘 유지되었던 낮은 실점률을 잃었다면, 컵대회 스쿼드 퀄리티가 뉴캐슬보다 좀 더 좋고 홈 이점을 가지고있는 맨유가 이번 경기에서도 뉴캐슬을 잡아낼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오버 양상 속 맨유의 한 골차 승리를 예상합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맨유 승

[[핸디]] : -1.0 무승부

[[핸디]] : +2.5 뉴캐슬 승

[[U/O]] : 2.5 오버 ▲
17014785381462.png
◈코멘트


도르트문트는 리그 기준 홈 4승 1무 0패, 호펜하임은 원정 5승 0무 0패를 기록하고있습니다. 도르트문트는 3연승 이후 지난 프랑크푸르트 원정에서 3-3 무승부를 기록한 반면, 호펜하임은 슈투트가르트 원정에서 3-2로 승리. 올 시즌 첫 맞대결에서는 도르트문트가 호펜하임 원정에서 3-1로 승리한바 있습니다. 두 팀 모두 포칼컵에서는 1.3군 정도를 활용하고있습니다. 도르트문트는 훔멜스-코벨 등의 출전이 불투명하며, 엠레 칸-듀란빌-은메차 등의 결장이 확정되었다.


호펜하임은 핵심 스트라이커 크라마리치 및 센터백 오잔 카박 등이 부상으로 결장합니다. 두 팀 모두 핵심 자원들의 결장이 확정되었으며, 그래도 전력규모에서 좀 더 두터운 도트르문트가 핵심 자원들의 부상 여파가 더 적습니다. 게다가, 호펜하임 상대로는 5연승 중이며, 홈에서 워낙 강점을 뚜렷합니다. 호펜하임도 올 시즌 원정에서 전승 중인 팀이기 때문에 결코 쉽게 보기는 어렵지만, 그러한 강점은 리그에서 국한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오버 양상 속 도르트문트의 한 골차 승리를 예상합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도르트문트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오버 ▲
17014785385853.png
◈코멘트


우디네세는 리그에서 홈 0승 3무 2패, 칼리아리는 원정 0승 2무 3패를 기록하고있습니다. 우디네세는 최근 치오피 감독 부임 이후 첫 경기에서 몬차 상대로 원정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했고, 칼리아리는 직전 프로시노네와의 홈경기에서 올 시즌 리그 첫 승리를 따냈습니다. 두 팀 모두 지난 주말 반등해낼 수 있는 요소가 있었습니다.


우디네세는 최근 잘 나가는 몬차 상대로 원정에서 새 감독 체제 속 무승부를 기록했고, 칼리아리는 패색이 짙었던 프로시노네전에 극장골 두 골로 역전까지해냈습니다. 칼리아리는 컵대회에서의 로스터가 리그 로스터와 격차가 꽤나 큰 편이며, 특히 최근 리그에서도 6경기 연속 멀티실점을 허용하고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우디네세의 연속 무승 기록을 이번 경기에서는 마감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오버 양상 속 우디네세의 한 골차 승리를 예상합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우디네세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오버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