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11월 2일 KBL 남자 프로농구 분석자료 탑티비 스포츠중계 중계 농구 분석 농구 중계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11월 2일 KBL 남자 프로농구 분석자료 탑티비 스포츠중계 중계 농구 분석 농구 중계 

17014785711184.PNG
17014785719681.webp
◈창원LG


가스공사와 삼성 상대로 연승에 성공했습니다. 개막전 패배를 비롯해 연패에 빠지며 초반 흐름이 좋지 않았는데 분위기를 바꿀 기회를 잡았습니다. 코번 상대로 마레이의 골밑 공격이 어려움을 겪은 삼성 전에서는 커닝햄이 1옵션으로 나서 미드레인지를 폭격했고 구탕과 이재도의 득점 지원도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주말 연전에서 양홍석이 컨디션을 끌어올렸기에 앞으로 반격을 기대할만 합니다.


◈고양소노


리바운드 열세에도 3점으로 상대를 폭격하며 모비스에 승리했습니다. 김승기 감독의 질책을 받았던 이정현이 3점슛 7개를 100%로 성공하며 34득점 12어시스트를 기록했고 데이비스가 23득점을 만들었습니다. 존스가 상대 외인과의 매치업에서 수비 부담으로 초반 고전 중인데 이정현과 데이비스의 투맨게임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원하는 수준의 성적을 내기 위해서는 외곽이 꾸준히 들어가야 합니다.


◈코멘트


엘지의 승리를 봅니다. 소노는 존스와 데이비스가 외인으로 나서는데 존스의 골밑수비가 아쉽고 데이비스는 컨디션 기복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우직하게 골밑을 파고들 수 있는 마레이와 미드레인지 득점에 능한 엘지 외인 듀오가 매치업을 공략할 것입니다. 양홍석과 이재도등의 득점도 살아난 엘지가 연승을 이어갈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창원LG 승

[[핸디]] : +5.5 고양소노 승

[[U/O]] : 166.5 오버 ▲
17014785728153.webp
 
◈서울삼성


믿기 어려운 활약을 보여준 베테랑 스윙맨 이정현을 앞세워 가스공사에 승리했습니다. 경기 내내 원포제션 게임으로 진행된 접전이었는데 이정현이 4쿼터 클러치를 지배하며 32득점으로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코번과의 투맨게임도 좋았기에 코번도 26득점을 페인트존 내에서 쓸어담았습니다. 이원석과 이정현 외의 선수들이 더 해주면 중위권 순위를 기대할 이번 시즌입니다.


◈안양정관장


모비스를 주중에 만나 고전 끝에 패했습니다. 전반에만 50점 넘게 실점했고 후반 크게 흐름을 바꾸지 못했습니다. 변준형의 부재 속에 주전 가드로 나서는 박지훈은 볼핸들러로 기대 이하의 모습이고 정준원과 최성원도 부진합니다. 그래도, 정효근이 돌아왔고 이종현이 출전시간 대비 좋아진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코멘트


정관장의 승리를 봅니다. 삼성은 일대일로 막기 어려운 코번을 앞세워 상대 골밑을 공략하려 들 것입니다. 스펠맨이 빠진 상황에서 먼로와 맥스웰의 외인 조합을 가동하는 정관장이 상대하기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원정팀은 김경원과 김철욱, 이종현등 사이즈가 좋은 빅맨들이 많기에 물량공세로 맞설 수 있습니다. 최성원과 아반도등이 거친 수비로 이정현을 압박할 정관장이 승리할 수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안양정관장 승

[[핸디]] : +1.5 안양정관장 승

[[U/O]] : 163.5 언더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