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11월 21일 CONCACAF 네이션스리그 분석자료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해외 축구 중계 해외 축구 분석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11월 21일 CONCACAF 네이션스리그 분석자료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해외 축구 중계 해외 축구 분석 

17014796101214.PNG
17014796109901.PNG
◈트리니다드

원정에서 열린 1차전에서 텐백을 가동하며 후반 중반까지 경기를 잘 풀었습니다. 선발 윙어로 나선 파우더가 전반 막판에 퇴장당하는 악재가 있었지만 하프라인을 넘지 않고 경기를 운영하며 상대에게 실점하지 않았었습니다. 그러나, 후반 37분 선제골을 허용한 이후 7분만에 4골을 내주고 무너졌습니다. 때문에, 이 경기에서는 큰 점수차 승리가 필요하고 공격적으로 나서야 합니다.


◈미국

홈에서 열린 첫 경기에서 상대에 경기 내내 끌려다니며 고전했었습니다. 20개가 넘는 슈팅 시도에도 두 줄 수비로 나온 트리니다드 토바고를 공략하지 못했었습니다. 그래도, 교체로 들어온 호벤의 페피가 선제골을 기록한 이후 로빈슨과 레이나가 연속골을 성공하고 승리했습니다. 풀리시치의 부상 이탈로 선발 출전한 볼프스의 파레데스도 가능성을 보였습니다.


◈코멘트

미국의 승리를 봅니다. 두 팀은 전력 차이가 워낙 큽니다. 트리니다드 토바고가 8강까지 진출하긴 했지만 미국 상대로 변수가 되긴 어렵습니다. 풀리시치의 이탈에도 레이나와 파레데스, 데라토레의 2선이 가동되어 공백을 메울 수 있고 무사와 맥케니가 중원을 장악할 미국이 승리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미국 승

[[핸디]] : -1.0 미국 승

[[핸디]] : +2.5 트리니다드 승

[[U/O]] : 2.5 오버 ▲
17014796117947.PNG

◈파나마

최근 그들이 북중미에서 왜 가장 뜨거운 팀인지를 다시 증명했습니다. 고전이 예상됐던 원정 경기에서 무리요와 넬슨의 전반 연속골 이후 후반 추가골까지 나오며 완승했습니다. 원정이지만 라인을 내리지 않고 공격적으로 경기에 임했고 내용과 결과를 모두 잡았습니다. 고도이와 카라스키야등 그들이 자랑하는 투볼란치가 경기 내내 상대를 압도했습니다.


◈코스타리카

홈에서 대패했기에 다음 라운드로 가기 위해서는 원정 대승이 필요합니다. 때문에, 수비에 치중하고 경기에 나설 수 없습니다. 콘트레라스와 우갈데, 마린등 골을 넣을 수 있는 선수들이 모두 선발로 피치를 밟을 것이고 중원에 나설 아길레라가 라인을 올릴 것입니다.


◈코멘트

파나마의 승리를 봅니다. 코스타리카는 파나마 상대로 올해 확실하게 밀리는 모습입니다. 게다가, 이 경기는 원정이라는 디스어드밴티지도 있습니다. 카라스키야와 고도이의 중원 장악 속에 경기 주도권을 쥘 것이고 로드리게스가 측면을 돌파로 넘어설 파나마가 2승으로 코스타리카전을 마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파나마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오버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