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11월 21일 UEFA 유로컵 예선 분석자료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해외 축구 중계 해외 축구 분석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11월 21일 UEFA 유로컵 예선 분석자료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해외 축구 중계 해외 축구 분석 

17014795982838.PNG
17014795990825.PNG
◈우크라이나


이 경기를 승리하면 이태리를 제치고 본선으로 갈 수 있습니다. 원정 경기에서 패하며 승자승에서 밀리기에 반드시 승리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분위기는 나쁘지 않다. 10월 일정에서 연승에 성공했고 이태리 원정이 아닌 독일 중립 경기기도합니다. 지로나의 라리가 선두를 이끄는 도브비크를 비롯해 발렌시아의 야렘척, 첼시의 무드리크등이 소집됐는데 마리노프스키와 진첸코가 뒤를 지원할 것입니다.


◈이태리


지난 주말 경기에서 북마케도니아를 완파하고 2위로 올라섰습니다. 잉글랜드가 이미 조 1위를 확정한 C조인데 본선으로 갈 수 있는 유리한 고지를 점령했습니다. 결승골 포함 멀티골을 기록한 페데리코 키에사가 상대 측면 수비를 허물었고 라스파도리가 쐐기를 박았습니다. 바렐라와 조르지뉴의 중앙 파트너로 나선 보나벤튜라의 중원 존재감도 좋았습니다.


◈코멘트


이태리의 승리를 봅니다. 우크라이나는 무승부면 탈락이기에 어느 정도는 상대보다 공격적으로 임해야 합니다. 도브비크와 무드리크, 마리노브스키의 스리톱 외에도 진첸코와 스테파넨코가 중원에서 라인을 올릴 것입니다. 그러나, 이태리는 바렐라와 보나벤튜라가 중원에 나서 수비 라인을 경기 내내 보호할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수비 속에 키에사와 베라르디가 역습에 나설 이태리가 승리하고 본선으로 갈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이탈리아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언더 ▼

17014795999551.PNG
◈북마케도니아


원정에서 이태리에 완패했습니다. 폴란드 리그에서 뛰고 있는 공격수 아타나소프가 교체로 들어와 후반 두 골을 뽑아냈지만 전반에만 3골을 허용했기에 승점을 따낼 수는 없었습니다. 이미 본선행이 좌절됐는데 그래도 이번 홈경기에서는 조 1위 상대로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할 것으로 보입니다. 애버딘의 미오브스키와 나폴리의 엘마스등 골을 넣을 수 있는 선수들을 모두 내보낼 것입니다.


◈잉글랜드


조 1위를 이미 확정하고 유로 본선에 진출했습니다. 최근 일정에서는 우크라이나 원정 무승부 이후 이태리와 스코틀랜드등을 연파하고 4연승 중이기도 합니다. 직전 몰타 전에서는 토모리와 팔머등 새로운 얼굴들을 시험할 정도로 여유로운 입장이기도 합니다.


◈코멘트


잉글랜드의 승리를 봅니다. 원정이긴 하지만 전력 차를 확실히 가져갈 수 있습니다. 케인이 이 경기에 선발 출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빌라의 왓킨스가 최전방에 나서 상대 수비를 무너트릴 것이고 포든과 래쉬포드는 빠른 발로 뒷공간을 공략해 기회를 만들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잉글랜드 승

[[핸디]] : -1.0 잉글랜드 승

[[핸디]] : +2.5 북마케도니아 승

[[U/O]] : 2.5 오버 ▲

1701479600413.PNG
◈체코


폴란드 원정에서 무승부를 기록하며 유로 본선행에 가까워졌습니다. 알바니아에 이어 2위지만 이 경기에서 패하지만 않으면 최소 2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선제골을 허용하며 위기가 있었지만 팀의 주장이자 웨스트햄의 핵심 미드필더인 수첵이 동점골을 넣었습니다. 그리고 홈에서 가장 중요한 경기에 나설 수 있게 됐습니다. 흘로젝과 크반카라등 직전 경기에 짧게 나선 선수들의 선발 출전도 가능합니다.


◈몰도바


알바니아와 비기며 아직 본선 진출 가능성이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체코와 승점 2점 차인데 이 경기를 잡으면 폴란드와 체코를 제치고 본선으로 갈 수 있습니다. 때문에, 원정이지만 버티는 축구보다는 라인을 올려 골을 노릴 것입니다. 포스톨라치와 카이마코프와 함께 나설 최전방 스트라이커 니콜라에스쿠가 공격을 이끌어야 합니다.


◈코멘트


체코의 승리를 봅니다. 몰보다는 이번 유로 예선에서 카자흐스탄과 함께 약팀의 이미지를 확실히 지우는데 성공했습니다. 그러나, 승리 외에는 탈락인 상황에서 순위 경쟁 중인 나라를 원정에서 만나야 합니다. 수비적으로 나설 수 없는 점도 부담입니다. 공격적으로 나설 상대를 역습으로 공략할 수 있고 흘로젝의 한 방이 나올 체코가 승리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체코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언더 ▼

17014796012431.PNG

◈알바니아


지난 주말 몰도바와 비기며 감격적인 본선행에 성공했습니다. 체코와 폴란드등 쉽지 않은 팀들과 치열하게 경쟁했는데 한 경기를 남긴 상황에서 최소 2위를 확보했습니다. 튀르키예 코니아스포르에서 뛰고 있는 스트라이커 치칼레시가 터트린 선제골이 결정적이었습니다. 또, 유럽 정상권으로 평가받는 수비진이 팀의 본선행을 이끌었습니다.


◈페로제도


알바니아전을 앞두고 나섰던 노르웨이 원정에서 패했습니다. 에드문손과 파에로등이 나선 최종수비가 90분 동안 상대의 맹공을 두 골로 막아냈지만 상대를 어렵게할 확실한 역습 시도가 없었습니다. 바튼하마르와 요한센등 팀이 기대하는 2선 공격수들이 더 적극적으로 공격에 임해야 합니다.


◈코멘트


알바니아의 승리를 봅니다. 홈의 이점을 떠나 객관적 전력은 물론 경기력에서도 차이가 큽니다. 세리에 리거인 짐시티와 이스마일리의 안정적인 수비라인 유지 아래 아슬라니가 중원을 장악할 수 있는 알바니아가 무난히 승리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알바니아 승

[[핸디]] : -1.0 알바니아 승

[[핸디]] : +2.5 페로제도 승

[[U/O]] : 2.5 언더 ▼

17014796020831.PNG
◈북아일랜드


핀란드 원정에서 4골을 실점하며 완패했습니다. 수비력이 좋은 팀이라는 평가와는 달리 경기 내내 상대의 공세를 전혀 막아내지 못했습니다. 스코틀랜드와 웨일스등이 유럽에서 경쟁력을 보여주며 메이저 대회에 출전 중인 것과 달리 좀처럼 성적을 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에반스의 결장 속에 발라드와 맥네어등이 최종수비로 나섰는데 안정감이 떨어졌습니다.


◈덴마크


슬로베니아전을 승리하며 본선행을 확정했습니다. 다소 어려운 조별예선이었지만 순위 경쟁 중이던 슬로베니아전 승리가 컸습니다. 동점골을 내주긴 했지만 후반 초반 안더레흐트의 중앙 미드필더인 델라이니가 결승골을 터트렸습니다. 요나스 빈과 폴센등 공격수들의 골은 나오지 않았지만 막강한 중원을 앞세운 경기력은 여전했습니다.


◈코멘트


덴마크의 승리를 봅니다. 원정이긴 하지만 북아일랜드는 경기력은 물론이고 최근 분위기 역시 떨어져있습니다. 호이비에르와 델라이니, 옌센이 나설 덴마크의 중원을 막아낼 수 있는 선수들도 마땅치 않습니다. 중원의 우위를 가져갈 수 있고 요나스 빈과 돌베르가 경기 내내 문전 침투로 기회를 만들 덴마크가 승리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덴마크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오버 ▲

17014796029518.PNG
◈슬로베니아


덴마크 원정에서 패하며 아직 본선행을 확정하지 못했습니다. 이 경기에서 패하지 않으면 조 2위를 확정하고 본선으로 갈 수 있지만 만일 패한다면 유로를 집에서 바라봐야 합니다. 때문에, 홈에서 수비에 치중하며 기회가 생기면 역습에 나서는 운영을 할 것입니다.


◈카자흐스탄


산마리노 전을 승리하며 본선으로 갈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잡았습니다. 4위 핀란드의 추격과는 상관없이 이 경기만 승리하면 슬로베니아와 순위를 바꿀 수 있습니다. 토볼에서 뛰고 있는 체스노코프의 멀티골이 나왔고 팀의 에이스인 아임베토프가 최전방에서 골맛을 봤습니다. 이 경기에서는 무승부면 탈락이기에 주에프와 오라조프등이 전체적으로 라인을 올릴 것입니다.


◈코멘트


슬로베니아의 승리를 봅니다. 원정팀은 기회를 골로 만들 확실한 해결사 아임베토프가 있습니다. 그러나, 오블락 키퍼가 골문을 지키고 있고 비욜과 블라지치가 수비 라인에 나설 홈팀 상대로 원하는 경기를 하긴 어렵습니다. 수비에 치중하며 세스코의 한 방을 노릴 슬로베니아가 승리하고 본선으로 갈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슬로베니아 승

[[핸디]] : -1.0 무승부

[[핸디]] : +2.5 카자흐스탄 승

[[U/O]] : 2.5 언더 ▼

17014796033925.PNG
◈산마리노


90분간 나온 한 개의 유효슈팅이 골로 연결됐지만 카자흐스탄 원정에서 완패하며 전패에서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8경기에서 한 골에 그쳤던 것과 달리 한 골이 나온 것은 의미가 있지만 이번 대회에서도 다른 팀과의 전력 차이를 절감했습니다. 프로 레벨의 선수로 불릴만한 자원이 없기에 어쩌면 당연한 결과입니다.


◈핀란드


북아일랜드 상대로 완승했음에도 본선행이 좌절됐습니다. 9경기에서 5승을 따냈지만 무승부 없이 4차례 패배가 있었던 것이 탈락으로 이어졌습니다. 그래도, 마지막 홈경기에서 팬들 앞에서 완승을 거뒀습니다. 테무 푸키와 포흐얀팔로, 호칸스등 공격 자원들이 모두 골맛을 봤고 카마라의 중원 장악력도 인상적이었습니다.


◈코멘트


핀란드의 승리를 봅니다. 산마리노의 홈이긴 하지만 팀 전력상 홈의 이점을 누리기 어렵습니다. 카마라의 안정적인 중원 장악 아래 경기 주도권을 가져올 수 있고 포흐얀팔포와 푸키가 상대 수비를 넘어설 핀란드가 승리하고 이번 유로 지역예선을 마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핀란드 승

[[핸디]] : -1.0 핀란드 승

[[핸디]] : +2.5 산마리노 승

[[U/O]] : 2.5 오버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