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11월 22일 V리그 남자&여자 프로배구 분석자료 탑티비 스포츠중계 중계 배구 분석 배구 중계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11월 22일 V리그 남자&여자 프로배구 분석자료 탑티비 스포츠중계 중계 배구 분석 배구 중계 

17014796429748.PNG
17014796434844.png
◈OK금융그룹

패색이 짙던 4세트 19대 22의 스코어에서 연속 5득점을 뽑아내며 경기 흐름을 바꿨고 5세트를 잡아내며 현캐에 승리했습니다. 상대의 서브에 고전하며 어려운 경기를 했기에 더 의미가 있는 승리였다. 레오가 55%의 성공률로 24득점을 폭발했고 바야르샤이한은 범실 2개만 기록하며 14점을 해줬습니다. 조국기와 부용찬등 리베로진의 수비적 활약도 좋습니다.


◈대한항공

지난 주말 경기에서 한국전력에 패했습니다. 임동혁과 링컨이 10득점 이상을 높은 공격 성공률로 성공했지만 MVp를 노리는 정한용이 시즌 최악의 경기를 했습니다. 그러나, 한 경기 부진으로 우승권 팀인 그들을 폄하할 수 없습니다. 언제든 공격수들을 안정적으로 살려줄 한선수 세터가 있고 이준과 곽승석등이 정한용의 부진을 메워줄 수 있습니다.


◈코멘트

대한항공의 승리를 봅니다. 레오의 타점 높은 공격 외에도 오케이는 국내 선수들의 득점 지원이 되는 팀입니다. 그러나, 임동혁과 정한용, 곽승석이 링컨을 지원할 대한항공의 화력을 넘긴 어렵습니다. 세터 대결에서도 한선수가 앞설 원정팀이 승리하고 한전전 패배의 충격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대한항공 승

[[핸디]] : +1.5 OK금융그룹 승

[[U/O]] : 184.5 오버 ▲
17014796440726.png
 
◈GS칼텍스

흥국생명 원정에서 다 잡았던 1세트를 내준 이후 셧아웃 패배를 당했습니다. 옐레나와 김연경, 이주아의 높은 블로팅 벽에 고전한 실바가 37%의 성공률에 그쳤고 강소휘도 활약이 떨어졌습니다. 톨레나가다 아직 한국 배구 적응에 실패했기에 김지원이 부진할 경우 제2의 세터로 이윤신이 나서는데 김지원의 휴식시간을 보장해주긴 어렵습니다.


◈도로공사

정관장에 역전승을 거두며 시즌 첫 연승에 성공했습니다. 경기 후 데일리 MVp에 선정된 태국 출신 아포짓인 타나차가 40% 이상의 성공률로 21득점을 기록하며 맹활약했고 김세빈이 중앙에서 8득점을 해줬습니다. 박정아와 정대영의 이탈로 인해 힘든 1라운드를 보냈지만 점차 경기력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이윤정과 함께 하는 부키리치의 타점이 잘 나오고 있고 문정원도 공격에서 힘이 되고 있습니다.


◈코멘트

도로공사의 승리를 봅니다. 지에스의 홈이긴 하지만 지에스는 실바의 공격 비중이 너무 높기에 상대의 블로킹 벽에 주포가 흔들리면 어려운 경기가 될 수 있습니다. 타나차가 리시브 부담을 덜고 공격에 집중하며 쌍포 역할을 해주고 있고 김세빈과 배유나가 중앙에서 확실하게 역할을 하는 도로공사가 3연승에 성공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도로공사 승

[[핸디]] : +1.5 도로공사 승

[[U/O]] : 181.5 오버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