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11월 24일 J리그 일본 프로축구 분석자료 J리그 중계 J리그 분석 일본 축구 중계 일축 예측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11월 24일 J리그 일본 프로축구 분석자료 J리그 중계 J리그 분석 일본 축구 중계 일축 예측  

1701479716074.PNG
17014797174716.png
◈가와사키

지난 3년간 리그 우승 2회와 준우승 1회를 차지한 J리그의 최강팀이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시즌은 초반 주축 수비진의 부상 이탈을 극복하지 못하고 중위권에 머물렀습니다. 다행인건 컵대회에서는 선전 중이라는 점인데 일왕배에서는 결승에 진출했고 아챔에서도 4전 전승으로 조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코바야시 유와 미야시로등 공격진의 폼이 올라온 것이 시즌 막판 호성적의 원인입니다.


◈가시마

아챔으로 갈 수 있는 리그 3위와 승점 차이가 5점입니다. 두 경기가 남은 상황이기에 분명 어려운 입장입니다. 그래도, 이번 라운드까지는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경기를 승리하면 승점 52점이 되고 3,4위팀이 부진하면 마지막 라운드에 승부를 볼 수 있습니다. 때문에, 가와사키 상대로 수비적으로 경기에 임하지 않을 것입니다. 골을 넣을 수 있는 카키타와 스즈키 외에도 피추카와 나카마등이 공격적으로 경기에 나설 것입니다.


◈코멘트

가와사키의 승리를 봅니다. 가시마는 우에다와 안자이가 버티는 수비 라인의 강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골이 필요한 경기에서 화력으로 상대를 넘긴 어렵습니다. 외인 공격수가 없기도 합니다. 와키자카와 슈미트가 중원에 나서 상대의 공세를 저지할 수 있고 이에나가와 미야시로, 고미스등이 기회를 골로 만들 가와사키가 승리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가와사키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오버 ▲

17014797183624.png
◈요코마리

지난 경기에서 세레소를 잡고 리그 우승 경쟁을 이어갔습니다. 선두인 고베에 승점 2점 차로 뒤져있는데 남은 두 경기 결과에 따라 우승도 노릴 수 있습니다. 아챔에서도 산둥과 인천을 잡고 1위를 달리며 좋은 최근을 보내고 있습니다. 지금은 선택과 집중이 아닌 모든 경기에 최선을 다해 결과를 내야 하기에 로테이션 가능성은 떨어집니다. 에우베르를 중심으로 로페즈와 마테우스, 미즈누마등 핵심 공격수들이 정상 출격할 것입니다.


◈알비렉스 니가타

성공적인 승격 시즌을 보냈습니다. 안정적으로 순위를 유지하며 빠르게 잔류를 확정했고 일왕배에서는 8강에 진출하기도 했습니다. 시즌 막판 흐름도 좋은데 최근 7경기에서 3승 4무로 무패를 달리고 있습니다. 이번 일정에서도 강점인 수비 조직력을 앞세워 강팀 사냥에 도전할 것입니다.


◈코멘트

마리노스의 승리를 봅니다. 니가타는 피츠제랄드와 아라이가 버티는 수비가 안정적이고 중원에 나서는 호시가 수비 라인 보호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리그에서 가장 막강한 화력을 자랑하는 마리노스 상대로는 고전이 예상됩니다. 마테우스와 에우베르가 화려한 개인기를 앞세워 상대 수비를 공략할 수 있고 앤더슨 로페즈가 해결할 마리노스가 승리하고 우승 경쟁을 이어갈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요코마리 승

[[핸디]] : -1.0 요코마리 승

[[U/O]] : 2.5 언더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