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11월 24일 KBL 남자 프로농구 분석자료 탑티비 스포츠중계 중계 농구 분석 농구 중계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11월 24일 KBL 남자 프로농구 분석자료  탑티비 스포츠중계 중계 농구 분석 농구 중계 

1701479731284.PNG
17014797327452.webp
◈서울SK


삼성을 잡고 연승에 성공했습니다. S더비에서 사력을 다한 삼성의 수비에 막히며 3점슛 성공률이 나오지 않았지만 오세근이 이원석과의 빅맨 대결을 승리했고 워니가 코번 상대로도 30득점 경기를 했습니다. 베테랑이 많고 벤치 전력이 다소 떨어지는건 사실이지만 안영준과 김선형, 오세근과 워니가 버티는 주전의 경기력은 확실합니다.


◈원주DB


수원 원정에서 상대를 경기 내내 압도하며 승리했습니다. 엄청난 페이스로 승수를 쌓고 있는데 역대 최고의 팀에 도전한다는 말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로슨과 강상재, 김종규의 트리플 포스트는 공수 모두 마진이 대단하고 알바노는 자신의 득점보다 동료의 오픈 찬스를 먼저 보고 있습니다. 최고 수준의 벤치 역시 팀에 큰 힘입니다.


◈코멘트


SK의 승리를 봅니다. 트리플 포스트를 구축한 디비의 페이스가 대단하지만 홈팀은 리그에서 가장 공격적이고 파워가 좋은 워니가 매치업을 경기 내내 어렵게 할 수 있습니다. 또, 안영준의 가세로 인해 높이 문제를 해결했기에 디비에 높이에서 밀릴 이유가 없습니다. 김선형의 안정적인 리딩도 있을 Sk가 디비의 앞을 가로막을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서울SK 승

[[핸디]] : 서울SK 승

[[U/O]] : 오버 ▲

17014797332152.webp
◈안양정관장


화요일 경기에서 가스공사의 추격을 뿌리치고 승리했습니다. 지미타임이라는 얘기를 듣고 있는 박지훈이 클러치 승부를 결정짓는 득점을 대거 올리며 25득점을 기록했고 이종현이 30분 이상을 소화하며 3점슛을 자유한 야투시도 100%를 기록했습니다. 이 경기부터는 팀이 기다리던 스펠맨이 출전 가능한데 맥스웰은 가스공사로 이적했습니다.


◈수원KT


한때 5연승을 달리며 선두권 팀을 위협할 존재로 여겨졌습니다. 거기에 허훈이 제대했고 부상 중이던 문성곤도 돌아왔기에 더 좋은 경기력이 예상됐는데 예상 외로 연패를 당했습니다. 허훈과 배스의 합이 다소 아쉬운 모습이고 하윤기의 공백도 있습니다. 그래도, 재능의 합이 좋은 팀이기에 언제든 상승세로 돌아설 여지가 충분합니다.


◈코멘트


케이티의 승리를 봅니다. 스펠맨이 돌아오는 정관장이지만 아직은 정상 몸상태로 보기 어렵기에 먼로의 출전 시간이 더 길어질 것입니다. 때문에, 케이티가 골밑 싸움에서 밀릴 이유가 없습니다. 박지훈과의 자존심 싸움을 경기력으로 증명할 허훈이 있고 친정팀 상대로 문성곤이 상대 스윙맨 수비를 책임질 케이티가 승리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수원KT 승

[[핸디]] : 수원KT 승

[[U/O]] : 오버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