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11월 25일 K리그1 국내 프로축구 분석자료 K리그 중계 K리그 분석 케이리그 중계 K리그 예측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11월 25일 K리그1 국내 프로축구 분석자료 K리그 중계 K리그 분석 케이리그 중계 K리그 예측  

17014797833561.PNG
17014797842547.PNG
◈전북

지난 라운드 인천 원정에서 무승부를 기록하며 4위 자리를 내주지 않았습니다. 포항이 컵대회 우승을 차지하며 다음 시즌 아챔 출전이 4위까지 가능해진 K리그1이기에 4위도 충분히 의미가 큽니다. 단, 인천이 승점 1점 차로 추격 중인 상황으로 남은 두 경기에서 모두 승리가 필요합니다. 비록 다음주 홍콩 원정이 있긴 하지만 당장 이 경기가 더 중요합니다. 송민규와 문선민, 한교원등을 앞세워 공격적으로 골을 노릴 것입니다.


◈광주

남은 두 경기에서 승점 2점만 따내도 최소 4위 이상을 확보할 수 있는 유리한 입장입니다. 지난 시즌 리그2 우승을 차지한 팀으로 안정적인 잔류가 목표였는데 상위스플릿 진출은 물론 이제 아챔 출전도 노립니다. 아사니가 피로도로 인해 선발 출전하진 않을 것으로 보이고 엄지성도 올대를 다녀왔깅 허율과 이건희등이 토마스를 지원해야 합니다.


◈코멘트

전북의 승리를 봅니다. 광주가 좋은 시즌을 보내고 있긴 하지만 스플릿 라운드 들어와서 경기력이 다소 떨어진건 사실입니다. 또, 전북과 마찬가지로 주축 선수들이 대거 A매치 브레이크에 대표팀을 다녀왔습니다. 확실한 동기부여와 함께 홈경기에 나설 것이고 송민규와 문선민이 상대 측면을 휘저을 전북이 승리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전북현대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오버 ▲
17014797846811.PNG
◈제주

지난 경기에서 서울과 비기며 잔류를 확정했습니다. 10위팀인 수원에프시가 수원에 일격을 당했기에 승점차가 8점으로 벌어졌고 남은 두 경기와 상관없이 잔류하게 됐습니다. 상승세의 서울 상대로 외려 앞서는 경기 내용이었는데 김건웅과 김봉수등 중앙 미드필더진이 잘해줬고 링도 시즌 막판 위력적인 측면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대전

지난 라운드에서 강원에 일격을 당했습니다. 그러나, 이미 안정적으로 잔류를 확정했기에 큰 의미를 두긴 어렵습니다. 그간 기회가 적었던 선수들에 대한 출전 시간이 길어질 수 있을텐데 득점왕 경쟁 중인 티아고를 제외한 선수들은 로테이션도 가능합니다.


◈코멘트

제주의 승리를 봅니다. 대전은 이번 시즌 내내 홈에서 확실하게 승점을 따내며 순위를 유지했지만 원정 경기력 기복은 컸습니다. 스플릿 라운드에 들어와 불안하던 경기력을 끌어올렸고 홈의이점도 살릴 제주 상대로 고전이 예상됩니다. 조나탄과 링에 헤이스가 돌아올 제주가 홈에서 상대를 경기 내내 몰아붙이며 승리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제주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오버 ▲
17014797851271.PNG
◈포항

고전이 예상됐던 이번 시즌에도 좋은 성적을 내며 강팀임을 증명했습니다. 리그에서는 울산에 이어 시즌 내내 2위를 유지했고 FA컵에서는 우승을 차지했으며 아챔에서는 4경기만에 조 1위를 확정했습니다. 그래도, 광주의 추격을 뿌리치며 리그 2위를 지켜야 하기에 이 경기에도 전력을 다해야 합니다. 다음 일정이 하노이와의 홈경기라는 점도 대구전에 전력을 다할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홍윤상이 올림픽 대표팀 차출로 인해 선발 출전이 어렵지만 윤재운과 김인성등 2선에 나올 선수들은 충분합니다.


◈대구

남은 두 경기를 승리하고 전북과 인천이 승점 2점 이상을 가져가지 못하면 4위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쉽지 않은 확률이긴 하지만 아직은 차기시즌 아챔 출전을 노릴 수 있습니다. 때문에, 지키는 운영보다는 확실하게 공격적으로 경기에 나서야 합니다. 에드가와 고재현, 바셀루스의 스리톱 외에도 베테랑 이근호가 조커 역할을 할 것입니다.


◈코멘트

포항의 승리를 봅니다. 대구는 벨툴라와 황재원등이 중원에 나설 것으로 보이는데 오베르단의 이탈에도 김종우와 김준호, 한찬희등이 안정적인 경기력을 보여주는 홈팀 중원을 넘긴 어렵습니다. 제카와 이호재등 해결할 선수들이 있고 홈의 이점도 누릴 포항이 승리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포항스틸러스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오버 ▲
17014797862307.PNG
◈서울

정규 라운드 최종전에서 패하며 상위스플릿으로 가지 못했지만 하위스플릿에서는 무패를 기록하며 시즌 마무리를 잘하고 있습니다. 비록 기대만큼 성적을 내지 못한 이번 시즌이지만 유종의 미를 위해 선수들이 집중력을 잃지 않고 있습니다. 지동권과 존센등이 45분 이상을 뛸 몸상태이고 팔로세비치와 윌리안등 외인의 지원도 확실합니다.


◈수원

지난 라운드 수원에프시 원정에서 극적인 승리를 따냈습니다. 그러나, 강원 역시 승리하며 최하위를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2차례의 감독 교체를 통해 반등을 노렸지만 명가로써 강등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래도, 2경기가 남아있고 강원과 1점, 수원에프시와 승점 3점 차이기에 아직은 포기할 상황이 아닙니다. 단, 팀 중원의 핵인 카즈키가 결장하는건 큽니다. 이종성과 고승범등이 중원을 책임져야 합니다.


◈코멘트

서울의 승리를 봅니다. 아무런 동기부여가 없는 서울이지만 홈에서 팬들의 성원을 무시할 수는 없습니다. 또, 리그에서 가장 라이벌 의식이 강한 팀을 강등시키기 위한 마음도 있을 것입니다. 수원은 바사니와 베릭 포포, 아코스티등의 공격진을 가동하겠지만 카즈키의 결장 공백을 메우지 못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FC서울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오버 ▲
17014797867343.PNG
 
◈강원

지난 라운드에서 대전을 잡고 수원 삼성에 순위를 역전당하지 않았습니다. 12위가 강등당하고 10위와 11위는 승강 플레이오프로 가는 이번 시즌인데 다이렉트 강등을 피하기 위해 최소 11위를 유지해야 합니다. 그리고, 이 경기를 승리하면 수원에프시와 순위를 바꿀 수도 있습니다. 김대원의 결승골이 있었고 남은 시간을 잘 버텨냈습니다. 이 경기는 홈이기에 이정현과 이승원, 갈레고와 가브리엘등 골을 넣을 선수들이 모두 나설 것입니다.


◈수원FC

직전 홈경기에서 숫적 열세를 활용하지 못하며 수원 삼성에 충격적인 패배를 당했습니다. 그 경기를 승리했다면 최소 11위를 확보하며 다이렉트 강등을 피할 수 있었는데 위험한 상황에 쳐하게 됐습니다. 수비의 중심을 잡아줄 선수가 없었던 것이 최악의 결과로 이어졌습니다.


◈코멘트

강원의 승리를 봅니다. 수원에프시는 이승우와 더불어 로페즈와 이광혁등이 역습으로 승부를 보려할 것입니다. 그러나, 신세계와 박철우등이 나서는 수비진의 안정감이 떨어진다. 가브리엘과 갈레고, 김대원이 경기 내내 상대 수비를 몰아칠 강원이 승리하고 수원에프시와 순위를 바꿀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강원FC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언더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