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11월 26일 KBL 남자 프로농구 분석자료 탑티비 스포츠중계 중계 농구 분석 농구 중계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11월 26일 KBL 남자 프로농구 분석자료 탑티비 스포츠중계 중계 농구 분석 농구 중계 

17014798315144.PNG
17014798320298.png
◈수원KT

정관장 원정을 승리하고 다시 달릴 준비를 마쳤습니다. 벤치에서 출전한 허훈이 3점슛 5개 포함 19득점 4어시스트를 기록했고 배스와 한희원, 에릭등 4명의 선수가 10득점 이상을 올렸습니다. 특히, 패싱게임이 잘 됐는데 최창진과 문성곤, 허훈과 배스가 뛰는 구간에서 스페이싱을 활용하며 외곽에 비어있는 동료를 잘 찾았습니다.


◈서울삼성

모비스에 이어 케이티를 상대하는 일정입니다. 시즌 초반 승수 추가에 어려움을 겪으며 9위를 달리고 있기에 타이트한 일정 소화는 다른 팀보다 더 부담입니다. 또, 코번 의존도가 크고 레인이 원빅으로 활약을 못 하기에 코번이 체력적 부담을 느낄 것입니다.


◈코멘트

케이티의 승리를 봅니다. 배스가 메인 외인으로 나설 케이티 상대로 코번과 이원석의 빅맨 조합은 분명히 골밑에서 앞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코번 역시 배스가 퍼리미터에서 시도할 공격 시도를 저지하긴 어렵습니다. 허훈이 폼을 끌어올린데다가 문성곤이 점차 코트 영향력을 보여주는 케이티가 연승에 성공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수원KT 승

[[핸디]] : +7.5 서울삼성 승

[[U/O]] : 161.5 언더 ▼
17014798326327.png
◈안양정관장

패싱게임을 앞세워 외곽포를 쏟아낸 케이티를 제어하지 못하고 패했습니다. 최성원과 아반도, 박지훈등 수비력이 좋은 선수들을 동시에 기용하며 백코트 압박을 노렸는데 게임플랜대로 경기가 흐르지 않았습니다. 스펠맨이 두통으로 인해 빠진 여파도 있었습니다. 게다가, 그 경기에서 박지훈이 부상을 당했기에 이번 홈경기 출전이 쉽지 않습니다.


◈원주DB

금요일 Sk 원정에서 재역전패했습니다. 경기 내내 동점과 역전을 주고받은 접전이었는데 클러치 마무리가 아쉬웠습니다. 로슨이 3점슛 난조에도 22득점 동반 트리플더블을 기록했고 알바노가 맹활약했지만 강상재와 최승욱등 주전 포워드진의 부진이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9점차까지 끌려가던 경기를 2분만에 역전하는등 리그 선두로써 안정적인 경기력은 보여줬습니다.


◈코멘트

디비의 승리를 봅니다. 이종현이 부활하며 골밑 경쟁력이 생긴 정관장이지만 김종규와 강상재가 동시에 나설 디비의 높이를 상대하는건 부담입니다. 또, 박지훈이 출전하기 어렵기에 백코트에서 경기를 풀어줄 선수가 없습니다. 디비가 경기 내내 상대를 화력으로 몰아칠 수 있는 경기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원주DB 승

[[핸디]] : +6.5 안양정관장 승

[[U/O]] : 171.5 오버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