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11월 28일 AFC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분석자료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해외 축구 중계 해외 축구 분석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11월 28일 AFC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분석자료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해외 축구 중계 해외 축구 분석 

17014799241037.PNG
17014799246916.png
◈인천

이 경기를 승리하면 마리노스와 순위를 바꿀 수 있습니다. 원정에서 다득점에 성공하며 승리한 상대기에 홈에서 자신있게 경기에 임할 것입니다. 지난 주말에는 리그 우승팀인 울산을 제압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베스트 전력으로 경기에 나설 수 없습니다. 무고사와 제르소, 음포쿠가 모두 부상으로 빠진데다 신진호와 문지환등 중원에도 이탈자가 있습니다. 울산전 승리를 이끈 김도혁과 박승호, 홍시후와 천성훈등이 선발 출전헤야 합니다.


◈마리노스

이 경기를 패하고 산둥이 승점을 따내면 1위에서 졸지로 3위까지 추락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원정에서 무리하지 않고 패하지 않는데 집중할 것입니다. 게다가, 지난 주말 리그 우승 경쟁에서 고베에 우승을 내줬기에 아챔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로페즈와 에우베르의 최전방 공격수들이 정상적으로 나설 것이고 야마네와 키다가 중원을 지탱할 수 있습니다.


◈코멘트

마리노스의 승리를 봅니다. 홈에서 기회를 노리려는 인천이 경기 내내 있을 팬들의 응원과 함께 공격의 기어를 올릴 것입니다. 그러나, 어린 선수들이 잘해준다 해도 무고사와 제르소 없이는 두두와 마츠바라가 버티는 상대 수비를 뚫기 어렵습니다. 공격적으로 라인을 올릴 것이기에 수비 라인의 부담이 생길 인천 상대로 에우베르와 마테우스가 역습으로 해결할 마리노스가 승리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요코마리 승

[[핸디]] : -1.0 요코마리 승

[[U/O]] : 2.5 언더 ▼

17014799258331.png
◈가와사키

지난 라운드에서 빠툼을 완파하고 4전 전승에 성공했습니다. 리그에서는 부진한 경기력으로 중위권에 그쳤지만 일왕배와 아챔에서 우승을 노리고 있습니다. 지난 주말 경기에서는 다미앙과 와키자카의 골이 터지며 가시마를 완파하는등 최근 분위기도 좋다. 와키자카와 주앙 슈미트등이 벤치에서 나설 정도로 부상자 없이 풀핏으로 시즌 마무리에 임하고 있습니다.


◈조호르

지난 홈경기에서 헤베르치의 선제골과 라시드의 결승골로 승리했습니다. 울산 원정에서 패했기에 그 경기를 승리하지 못했다면 탈락이 확정되는 것이었는데 위기를 넘겼습니다. 그러나, 울산에 상대전적에서 밀려있기에 2위로 가기 위해서는 울산보다 승점 1점이라도 앞서야 합니다. 조 1위인 가와사키 상대로 패하지 않는데 집중하며 역습을 노려야 합니다.


◈코멘트

가와사키의 승리를 봅니다. 조호르는 홈에서 착실하게 승점을 추가했지만 원정 경기력은 기복이 큽니다. 아챔에서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주는데다 홈의 이점도 살릴 가와사키를 넘기 어렵습니다. 타치바나다와 슈미트가 중원에 나서 경기의 주도권을 잡을 것이고 마르시뉴와 다미앙, 고미스가 기회를 해결할 가와사키가 연승 행진을 이어갈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가와사키 승

[[핸디]] : -1.0 가와사키 승

[[핸디]] : +2.5 조호르다 승

[[U/O]] : 2.5 오버 ▲
1701479926909.png
◈빠툼

태국 최강팀으로 이번 아챔에서도 좋은 성적을 기대했습니다. 그러나, 4경기를 모두 패하며 탈락이 확정적입니다. 가와사키가 울산과 조호르를 잡아주며 남은 2경기를 승리하면 골득실을 노릴 수 있지만 가능성은 높지 않습니다. 그래도, 홈경기기에 송크라신과 아우비스, 세르게예프등 골을 넣을 수 있는 선수들을 공격적으로 투입할 것입니다. 단, 중앙 미드필더인 알바레스가 징계로 이번 경기에 결장하는 악재가 있습니다.


◈울산

조 2위지만 이번 라운드 결과에 따라 3위로 추락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원정에서 무조건 승리를 노려야 합니다. 마지막 일정이 조 1위인 가와사키 전이라는 점도 부담입니다. 지난 주말 리그에서는 인천에 완패했는데 로테이션을 크게 돌리지 않고도 패했기에 충격이 큽니다.


◈코멘트

울산의 승리를 봅니다. 빠툼의 홈이긴 하지만 4전 전패의 성적으로 인해 어느 정도는 탈락이 유력하고 선수들의 집중력이 떨어졌을 수 있습니다. 보야니치와 김민혁이 부상으로 인해 나서기 어려운 울산이지만 이규성과 아타루가 중원을 지킬 수 있고 아담이 피지컬을 앞세운 침투로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울산현대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오버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