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11월 28일 V리그 남자&여자 프로배구 분석자료 탑티비 스포츠중계 중계 배구 분석 배구 중계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11월 28일 V리그 남자&여자 프로배구 분석자료 탑티비 스포츠중계 중계 배구 분석 배구 중계 

17014799198386.PNG
17014799209621.png
◈한국전력

직전 케이비 원정에서 승리하며 연승을 이어갔습니다. 그 기간 대한항공을 비롯한 모든 팀을 잡고 이제 상위권 도약을 노리고 있습니다. 임성진이 다시 한 번 60% 이상의 성공률을 기록하며 팀 공격을 이끌었고 신영석은 2블로킹 포함 11점을 올렸습니다. 팀 매각 이슈가 사라지며 선수들이 경기에 잘 집중하고 있고 하승우도 안정적인 볼배급으로 공격수들을 살리고 있습니다.


◈삼성화재

우리카드를 잡고 연승에 성공했습니다. 1라운드에 좋은 성적을 올리며 1위 경쟁을 했지만 2라운드 초반 다소 주춤했는데 다시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직전 경기에서는 우리카드를 셧아웃시켰는데 클러치 상황에서 요스바니가 상대 수비를 폭격했고 에디가 최근 게임체인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코멘트

한전의 승리를 봅니다. 김정호가 잘해주기에 삼성도 원투펀치의 위력은 확실합니다. 그러나, 김준우를 제외하면 중앙에서 확실하게 존재감을 보일 선수가 없습니다. 신영석과 조근호등이 상대 공격 시도를 잘 저지하고 있고 리시브 부담을 덜어낸 서재덕의 공격 성공률이 올라간 한전이 승리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한국전력 승

[[핸디]] : 한국전력 승

[[U/O]] : 오버 ▲
17014799214937.png
 
◈정관장

1라운드에 4승을 따내며 이번 시즌은 다를 것으로 보였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 연패를 당하며 어느덧 순위가 5위까지 추락했습니다. 고희진 감독이 늘 얘기하듯 세터 불안이 큰데 염혜선이 전혀 돈값을 하지 못하고 있고 안예림도 긴 세트를 책임지긴 어렵습니다. 지아가 전위와 후위를 가리지 않고 활약 중이긴 하지만 타점 높은 공격수들을 살리기 위해서는 세터진이 안정적으로 볼배급을 해야 합니다.


◈페퍼저축은행

지난주 경기에서 현대건설에 패하며 최하위를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야스민을 앞세워 세트 중반까지 앞섰지만 후반에 모두 역전당했고 박은서의 3세트 활약도 빛이 바랬습니다. 필립스의 부진 속에 하혜진과 염어르헝등 중앙 득점이 안 나오기에 사이드 공격수들의 점유율도 올라가는 모습입니다.


◈코멘트

정관장의 승리를 봅니다. 페퍼는 오지영의 에이징커브가 시작되며 수비 라인의 안정감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이한비와 박정아등도 수비력이 떨어지기에 정호영과 지아등 서브가 좋은 정관장 상대로 고전할 것입니다. 야스민을 앞세울 원정팀이 화력 대결을 할 수는 있지만 중앙의 생산력에서 밀리고 수비가 불안하기에 승리는 어려워보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정관장 승

[[핸디]] : 페퍼저축은행 승

[[U/O]] : 오버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