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11월 29일 AFC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분석자료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해외 축구 중계 해외 축구 분석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11월 29일 AFC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분석자료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해외 축구 중계 해외 축구 분석 

1701479980145.PNG
17014799805602.jpg
◈킷치


지난 라운드에서 이번 대회 첫 승점을 따냈습니다. 조 선두인 방콕을 원정에서 상대했는데 베테랑 공격수인 얀처가 팀의 패배를 막아내는 골을 터트렸습니다. 그러나. 그 경기에서 팀의 측면을 책임지는 푼푸이힌이 퇴장당했기에 이번 홈경기에 나설 수 없습니다. 밍가조프가 그의 공백을 메우며 팀의 측면 공격을 이끌어야 합니다.


◈전북


라이언시티 원정에서 패하며 이제는 2위를 노려야 하는 상황입니다. 1위인 방콕이 승점 10점으로 앞서나가고 있기에 사실상 역전은 힘든 상황입니다. 그래도, 지난 주말 난적 광주를 완파하며 어느 정도 휴식기 이후 경기력 점검에 성공했습니다. 아마노를 제외한 외인 선수들이 모두 빠진 경기였지만 안현범과 송민규의 골이 나왔고 이동준과 박재용등이 최전방에 나서 위력적인 움직임을 보였습니다.


◈코멘트


전북의 승리를 봅니다. 킷치가 홈에서 수비에 치중하며 경기를 운영한다면 전북도 경기를 풀어가는데 어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미 탈락이 확정적인 킷치가 굳이 수비 위주로 경기를 운영하지 않을 것이고 공격적으로 라인을 올릴 것입니다. 백승호와 박진섭이 중원에 나서 상대 공세를 끊어내며 역습으로 전환할 수 있고 이동준과 송민규, 한교원등이 해결할 전북이 승리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전북현대 승

[[핸디]] : +1.0 무승부

[[핸디]] : +2.5 킷치SC 승

[[U/O]] : 2.5 오버 ▲
17014799814018.jpg

◈고후


지난 라운드에서 저장에 승리하고 조1위로 올라섰습니다. J리그2에서 8위에 그치며 승격에 실패한 이번 시즌인데 그래도 동아시아 지역 아챔에서 조 1위를 달리며 다음 라운드 진출을 노리고 있습니다. 문전 마무리가 좋은 스트라이커 우타카가 건재하고 하야시다와 나카무라등이 중원에서 경기 주도권을 확실하게 잡았습니다.


◈멜버른


직전 경기에서 부리람에 덜미를 잡히며 1위 자리를 고후에 내줬다. 맥클라렌을 비롯해 호주 대표 선수들이 즐비하고 아슬란과 우가르코비치등 빼어나 기량의 미드필더들이 있기에 아쉬운 홈 패배였습니다. 때문에, 이 경기에서는 패하지 않는데 집중하는 운영을 할 것입니다.


◈코멘트


접전을 봅니다. 고후는 일본팀 특유의 섬세한 패스플레이를 통해 기회를 잘 만드는 팀입니다. 그러나, 우가르코비치와 사키등 압박에 능한 멜버른 중앙 미드필더들이 라인을 내리고 상대의 패싱게임 견제를 할 것이기에 원하는만큼 기회를 만들기 어렵다. 두 팀이 90분 내내 접전을 가져가며 승점을 나눠가질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무승부

[[핸디]] : +1.0 멜버른시티 승

[[U/O]] : 2.5 언더 ▼
17014799825275.jpg
◈우라와


2위지만 최하위에 승점 1점을 앞서있습니다. 최근 공식경기 4연패를 당하는등 기대 이하의 성적에 그치며 시즌 마무리가 좋지 않습니다. 그로 인해, 리그컵에서는 준우승에 그쳤고 아챔에서도 다음 라운드 진출이 쉽지 않습니다. 남은 두 경기를 모두 승리해야 하는 입장입니다. 숄츠와 회브로텐등 중앙 수비가 세트피스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칸테를 앞세워 승리를 노립니다.


◈우한


이 경기를 승리하면 조 2위로 올라설 수 있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직전 경기에서 폭력 행위로 퇴장당한 웨이 시하오가 나설 수 없는데다 원정에서 강팀을 상대해야 합니다. 일단은 수비 위주로 라인을 내릴 수 있는데 최전방에 나설 야쿠부 정도만이 역습 의지를 전반에 보일 수 있습니다.


◈코멘트


우라와의 승리를 봅니다. 우한은 하노이에도 패하는등 원정 경기력이 떨어지는데 이 경기에는 공격의 한 축인 웨이 시하오도 없습니다. 페레이라와 야쿠부등이 역습에 나설텐데 우라와 수비를 넘어서기 쉽지 않습니다. 시바토와 야스이의 중원 지원 사격 속에 오쿠보와 칸테가 상대 수비 뒷공간을 파고들 우라와가 승리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우라와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언더 ▼
17014799833561.jpg
◈포항스틸러스


직전 경기에서 김인성의 결승골이 터지며 조 1위를 확정했습니다. 부상자들이 계속 나오고 있는 이번 시즌임에도 전북과 울산보다 좋은 성적을 내고 있습니다. 지난 주말 경기에서도 부상자 이슈로 인해 풀핏의 라인업을 가동하지 못했는데 이호재가 해결하며 대구에 승리했습니다. 신광훈과 조재훈, 김준호등 로테이션 자원들이 잘해주고 있습니다.


◈하노이


조 최하위지만 2위와 승점 1점 차이기에 아직 2위에 대한 희망이 있습니다. 우한 싼전을 홈으로 초대했던 경기에서 선제골을 내줬지만 베트남 대표팀의 중앙 미드필더 팜뚜엔하이가 후반 두 골을 몰아쳤습니다. 단, 2경기가 남은 상황이기에 조 1위 포항 상대로 수비적인 운영을 할 수는 없다는게 부담입니다.


◈코멘트


포항의 승리를 봅니다. 하노이는 반퀴엣과 카이온등 기회에서 해결할 수 있는 공격진이 있습니다. 그러나, 한찬희와 김준호, 신광훈등이 중원에 나설 포항을 넘어서기 어렵습니다. 안정적인 중원을 앞세워 상대의 공세를 막아낼 것이고 제카와 이호재가 기회를 놓치지 않을 포항이 연승을 이어갈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포항스틸러스 승

[[핸디]] : -1.0 포항스틸러스 승

[[U/O]] : 2.5 오버 ▲
17014799844948.jpg
◈저장


홈에서 고후에 승리하며 선두권 도약을 노렸지만 원정에서 4골을 허용하며 패했습니다. J리그2 팀을 상대로 리턴매치 연승을 노리며 공격적인 라인업을 가동했는데 전후반 각각 두 골을 허용했습니다. 그래도, 아직은 다음 라운드 진출에 대한 희망이 있기에 홈에서 전력을 다해야 합니다. 쿠아시와 레오나르도, 안드리야세비치의 스리톱을 가동해 골을 노릴 것입니다.


◈부리람


3위지만 1,2위 팀과 승점 1점 차이기에 이번 라운드 결과에 따라 선두로도 올라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원정에서 나서는 경기기에 극단적인 공격 일변도는 어렵습니다. 차우시치를 중심으로 한 중앙 미드필더진이 수비 라인 보호에 열을 올리며 역습으로 승부를 보려할 것입니다.


◈코멘트


접전을 봅니다. 저장이 경기 내내 공격적으로 홈에서 나설 것이 확실한데 부리람은 원정에서 수비 위주로 경기를 풀어갑니다. 툭쿨스와 김민혁등 거친 몸싸움으로 상대 공격수를 막아낼 중앙 수비진이 있고 차우시치의 수비 보호도 안정적입니다. 저장이 끝까지 기회를 노리겠지만 승점 1점 추가에 만족해야 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무승부

[[핸디]] : +1.0 부리람 승

[[U/O]] : 2.5 언더 ▼

17014799848854.jpg
 
◈방콕


2위권 팀들에 승점 4점 차로 앞서며 조 1위가 유력합니다. 이 경기를 승리하면 다른 팀들의 결과를 보지 않아도 되는 상황입니다. 때문에, 홈에서 열리는 이 경기에 전력을 다할 것입니다. 아난과 스라니웡등 좋은 컨디션을 자랑하는 태국 국대 공격수들과 더불어 이나시오와 에이드등이 적극적으로 골을 노릴 것입니다.


◈라이언시티


홈에서 전북을 잡고 전북과 같은 승점 6점을 기록 중입니다. 그러나, 상대전적에서 밀리기에 순위를 앞서나가기 위해서는 승점 우위를 가져가야 합니다. 직전 경기 멀티골을 기록한 퀴라소 국가대표 공격수인 지르코비치를 역습의 첨병으로 기용하고 레스티엔과 아누아르등이 공격적으로 골을 노릴 것입니다.


◈코멘트


방콕의 승리를 봅니다. 다른 팀들도 마찬가지만 방콕은 특히 홈에서 잘하는 팀입니다. 셀라농과 통송등이 버티는 수비가 안정적이기에 상대의 공세를 저지할 수 있고 이무라는 중원에서 공격 전개를 이끌 수 있습니다. 이나시오의 확실한 문전 마무리를 앞세워 방콕이 다음 라운드 진출을 확정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방콕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언더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