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11월 29일 V리그 남자&여자 프로배구 분석자료 탑티비 스포츠중계 중계 배구 분석 배구 중계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11월 29일 V리그 남자&여자 프로배구 분석자료 탑티비 스포츠중계 중계 배구 분석 배구 중계

17014799709785.PNG
17014799720525.jpg
◈OK금융그룹


우리카드 원정에서 기분 좋은 승리를 거뒀습니다. 블로킹 4득점을 기록한 베테랑 미들블로커 진상헌을 비롯해 3세트 동안 블로킹으로만 10점을 뽑아내며셧아웃 승리를 따냈습니다. 레오는 공수 모두를 책임지며 19득점을 기록했고 송희채가 모처럼 이름값을 해냈습니다. 다른 팀보다 아쿼의 활약이 두드러진 것도 인상적입니다.


◈KB손해보험


지난주 경기에서 한전에 셧아웃 패배를 당하며 연패를 끊어내지 못했습니다. 황경민의 부상 이탈이라는 대형 암초를 만난 상황에도 팀의 에이스인 아포짓 비예나가 폭발적인 득점포를 보여주고 있지만 국내 선수들의 득점 지원이 아쉽습니다. 한국민과 홍상혁등이 전면에 나서지만 아웃사이드 히터와 미들블로커진의 득점이 너무 안 나오고 있습니다.


◈코멘트


오케이의 승리를 봅니다. 신호진이 기복있는 경기력을 보이는건 사실이지만 상대는 황경민의 이탈과 더불어 중앙에서 역할을 해줄 미들블로커가 없습니다. 비예나가 전위와 후위를 가리지 않고 득점해줄 수 있는 케이비지만 국내 선수들의 지원 부족 속에 연패를 탈출하기 어려워보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OK금융그룹 승

[[핸디]] : KB손해보험 승

[[U/O]] : 오버 ▲
17014799724648.jpg
 
◈GS칼텍스


지난 주말 원정 경기에서 현대건설에 패했습니다. 1세트에 크게 앞섰지만 역전을 당했고 승점을 추가하지 못했습니다. 권민지가 이번 시즌 최다인 13득점을 올리며 팀에 힘이 됐고 실바도 20득점 가까이 해줬지만 문제는 역시 중앙이었습니다. 베테랑 미들블로커들이 있긴 하지만 중앙 득점 기복이 큽니다.


◈기업은행


40%가 넘는 공격 성공률을 기록하며 정관장을 제압했습니다. 폰푼이 안정적인 볼배급을 자랑하며 중앙 시간차와 퀵오픈, 속공시도등을 모두 잘 연결했고 아베크롬비가 시즌 최다인 35득점을 올렸습니다. 팀의 리시브 대부분을 전담하면서도 최근 꾸준히 10점 이상을 해주는 황민경 효과도 확실한데 그로 인해 표승주도 동반 상승 중입니다.


◈코멘트


기업은행의 승리를 봅니다. 지에스는 정대영을 영입해 한수지와 문지윤등이 있는 중앙 전력을 강화하는데 신경을 썼지만 효과가 크지 않습니다. 최정민과 임혜림등 20대 초반의 어린 선수들이 엄청난 성장세를 보이며 잘해주고 있기에 중앙 우위를 가져갈 수 있고 아베크롬비가 상대의 낮은 블로킹 벽을 공략할 기업은행이 승리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기업은행 승

[[핸디]] : 기업은행 승

[[U/O]] : 오버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