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11월 30일 KBL 남자 프로농구 분석자료 탑티비 스포츠중계 중계 농구 분석 농구 중계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11월 30일 KBL 남자 프로농구 분석자료  탑티비 스포츠중계 중계 농구 분석 농구 중계 

17014800492.PNG
17014800500731.jpg
◈부산KCC


송교창이 선발 출전해 25분간 9득점을 기록하며 활약한 끝에 모비스를 제압했습니다. 제대 이후에도 부상 여파로 경기에 나서지 못한 송교창이 경기에 나서자 공수 밸런스가 매우 안정적이었는데 허웅도 집중 견제에서 벗어나며 더 공격적으로 경기에 임했습니다. 이제야 팀이 바라던 풀핏의 전력으로 경기에 나서기에 반격할 준비를 마친 것으로 보입니다.


◈수원KT


승을 달리던 엘지를 제압하고 3연승에 성공했습니다. 워낙 흐름이 좋은 엘지 상대로 고전이 예상된 경기였는데 전면 강압 수비로 전반 리드를 벌렸고 승부처에서 슈퍼스타 허훈이 나섰습니다. 최근 2경기에서 평균 20득점을 한 허훈은 그 경기에서도 3점슛 3개 포함 17득점했고 문성곤과 한희원의 지원도 좋았습니다.


◈코멘트


kcc의 승리를 봅니다. 리그를 대표하는 허웅과 허훈의 형제 대결로 관심을 끌 것인데 이 경기에서는 형이 웃을 것으로 보입니다.케이티는 하윤기의 부상 이탈에도 이두원이 어느 정도 공백을 메우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두원의 느린 발로는 송교창과 최준용의 스피드를 제어하기 어렵습니다. 존슨도 살아난 홈팀이 케이티의 연승 행진을 돌려세울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부산KCC 승

[[핸디]] : 부산KCC 승

[[U/O]] : 오버 ▲

17014800504647.jpg
◈서울SK


리그 선두인 디비를 제압하며 2위 경쟁에 불을 지폈지만 다음 경기에서 소노에 패했습니다. 워니가 22득점을 기록하며 팀 공격을 책임졌고 오재현이 모처럼 잘해줬지만 오세근과 김선형이 동시에 부진했습니다. 베테랑이 많은 팀이기에 빡빡한 일정 소화에 부담을 느끼는 모습입니다. 그래도, 이 경기는 3일을 쉬고 나서는 경기기에 주전 선수들이 많은 출전 시간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창원LG


화요일 경기에서 케이티에 패하며 연승이 끝났습니다. 20득점 20리바운드를 기록한 마레이가 풀타임 가깝게 소화하며 골밑에서 활약했고 양홍석과 이관희의 야투도 터졌지만 다른 선수들의 지원이 아쉬웠습니다. 연승을 달리며 리그 선두인 디비를 추격 중이었기에 뼈아픈 패배였습니다. 커닝햄은 부상으로 한 경기를 더 결장했습니다.


◈코멘트


sK의 승리를 봅니다. 소노전 패배의 아픔이 있지만 그 경기 이후 충분히 휴식하고 나서는 이 경기기에 홈에서 좋은 체력으로 상대를 몰아붙일 수 있습니다. 마레이의 우직한 골밑 침투에 밀리지 않을 워니가 있고 안영준이 유기상과 이관희를 사이즈로 공략할 Sk가 승리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서울SK 승

[[핸디]] : 서울SK 승

[[U/O]] : 언더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