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11월 5일 KBL 남자 프로농구 분석자료 탑티비 스포츠중계 중계 농구 분석 농구 중계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11월 5일 KBL 남자 프로농구 분석자료 탑티비 스포츠중계 중계 농구 분석 농구 중계 

17014787763798.PNG
17014787768635.webp
◈울산모비스


홈에서 kcc에 완패하며 시즌 2패째를 떠안았습니다. 프림과 알루마등 이번 시즌 팀을 상위권으로 이끈 외인 듀오가 37득점을 합작했지만 상대 빅맨 듀오에게 모두 더블더블을 허용하며 57득점을 허용했습니다. 때문에, 연패를 당하지 않기 위해 홈에서 이 경기 전력을 다할 것입니다.


◈원주DB


가스공사 원정에서 승리하며 개막 이후 5전 전승을 이어갔습니다. 3점슛 성공률이 50%에 육박한 경기였는데 로슨과 알바노, 박인웅이 정확하게 성공했고 베테랑 가드인 박찬희도 2개를 성공했습니다. 두경민이 시즌 초반 부상 여파로 뛰지 못하는 상황임에도 트리플포스트를 앞세워 확실하게 성적을 내고 있습니다. 최승욱과 김영현등 수비가 좋은 선수들의 컨디션도 올라와있는 상태입니다.

◈코멘트


모비스의 승리를 봅니다. 디비는 로슨과 강상재, 김종규의 트리플포스트가 위력을 발휘하며 상대를 높이로 공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프림와 알루마 외에도 김준일과 장재석이 버티는 모비스 상대로 높이의 우세를 가져가긴 어렵습니다. 알바노와 득점 경쟁을 할 수 있는 이우석이 있고 김국찬의 외곽포도 기대되는 모비스가 디비에게 시즌 첫 패배를 안길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울산모비스 승

[[핸디]] : +2.5 울산모비스 승

[[U/O]] : 168.5 언더 ▼​


17014787772466.webp
◈우리은행


지난 시즌 우승을 차지하며 케이비에 최근 내줬던 주도권을 찾아왔습니다. 리그 개막 이후 별다른 위기 없이 선두를 유지했고 플레이오프에서도 순항했습니다. 이번 시즌은 초반 박혜진의 장기 결장이 예상되지만 그래도 강호의 모습을 보일 것입니다. 김단비와 박지현이 건재한데다 최이샘과 나윤정등 기존 선수들도 있습니다. 컵대회에서 첫 선을 보인 유승희는 이번 시즌 핵심 로테이션 자원으로 힘이 될 것입니다.


◈BNK썸


지난 시즌 파이널에서 우리은행에 패하며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래도, 창단 첫 결승 진출에 성공하며 만만치 않은 경쟁력을 증명했습니다. 부산 출신 스타 감독인 박정은의 부드러운 리더쉽이 잘 나오고 있고 이소희와 진안을 중심으로 안혜지와 김한별, 한엄지등 주전의 강점이 있습니다. 단, 이번 시즌도 성적을 내기 위해서는 벤치의 지원이 있어야 합니다.

◈코멘트


우리은행의 승리를 봅니다. 썸은 진안과 김한별등 골밑에서 싸워줄 수 있는 투사형 선수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김단비와 최이샘에 박지현까지 골밑 수비가 가능한 우리은행 상대로는 그런 강점이 잘 드러나지 않습니다. 유승희와 나윤정의 외곽 지원도 있을 우리은행이 승리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우리은행 승

[[핸디]] : +9.5 BNK썸 승

[[U/O]] : 135.5 언더 ▼

17014787775521.webp
◈대구 한국가스공사


홈에서 금요일 디비에 패했습니다. 4쿼터 중반 추격에 나서며 경기를 투포제션까지 만들었지만 디비의 공세를 버티지 못했습니다. 이대헌이 감기 증상으로 휴식했기에 박봉진과 신승민등이 4번으로 플레이했는데 강상재와 김종규등 높이가 좋은 디비 빅맨진을 막아내지 못했습니다. 니콜슨이 부진할때 해결해줄 득점원이 없는 점도 아쉽습니다.


◈안양 정관장


홈에서 소노를 만난 이후 대구로 내려가 백투백 일정에 나섭니다. 그러나, 주축 선수들의 이적과 스펠맨의 부상 이탈로 인해 김상식 감독이 10인 로테이션을 활발하게 가동하기에 체력적 부담은 크지 않을 것입니다. 최성원과 박지훈, 아반도를 비롯해 20분 정도의 출전 시간에 본인의 역할을 할 선수들이 즐비합니다.

◈코멘트


정관장의 승리를 봅니다. 가스공사는 경기당 20점이 가능한 확실한 스코어러 니콜슨을 데려왔지만 다른 선수들의 득점 지원이 부족한데다 이대헌도 정상 몸상태가 아닙니다. 또, 벨란겔이 앞선의 강한 압박에 약한 모습을 보이는데 최성원과 박지훈의 압박에 고전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안양 정관장 승

[[핸디]] : +2.5 한국가스공사 승

[[U/O]] : 164.5 언더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