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12월 1일 KBL 남자 프로농구 분석자료 탑티비 스포츠중계 중계 농구 분석 농구 중계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12월 1일 KBL 남자 프로농구 분석자료 탑티비 스포츠중계 중계 농구 분석 농구 중계 

17014801381098.PNG
17014801385082.PNG
◈서울삼성

백투백 원정이였던 직전경기 원정에서 수원KT 상대로 83-88 패배를 기록했으며 홈에서 울산 모비스 상대로 66-80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대구 한국가스공사 상대로 8연패에서 벗어나는 승리가 나왔지만 연승 없이 다시금 2연패에 빠졌으며 시즌 4승11패 성적입니다. 코비 코번, 이정현이 분전했지만 나머지 선수들 중에서 두 자리수 득점이 나오지 않았고 파울 관리에 아쉬움이 있었던 경기입니다. 파울 트러블에 걸린 최승욱과 이동엽이 이정현을 도와주지 못했고 이정현도 출전 시간을 소화하고 파울아웃이 되었던 상황입니다. 또한, 김시래는 4차례 3점슛 시도를 모두 허공에 날려버렸던 패배의 내용입니다.


◈고양소노

직전경기 홈에서 안양 정관장 상대로 86-82 승리를 기록했으며 연속경기 일정이였던 홈에서 서울SK 상대로 84-77 승리를 기록했습니다. 3연패에서 벗어나는 승리가 나온 이후 2연승을 만들어 냈으며 시즌 6승8패 성적입니다. 이정현의 다재다능한 능력이 빛이 났고 전성현이 승부처에 중요한 3점슛을 성공시킨 경기입니다. 리바운드 싸움에서 -9개 마진으로 밀렸지만 턴오버에서 우위를 점령했고 재로드 존스 대신 영입한 수비형 빅맨 치나누 오누아쿠의 이타적인 팀플레이도 인상적 이였던 상황입니다. 또한, 강한 압박을 통해서 상대의 추격을 저지했고 유기적인 움직임과 패스 게임을 통해서 찬스를 만들었던 승리의 내용입니다.


◈코멘트

수비형 빅맨 치나누 오누아쿠 합류 이후 몰라보게 공수밸런스가 좋아진 고양 소노 스카이거너스가 됩니다. 또한, 홈경기 일정이기는 하지만 직전경기 패배로 원정 최다연패에 해당하는 20연패에 빠지게 되었다는 것이 삼성 선수들을 심리적으로 위축 시킬 것입니다. 고양 소노 스카이거너스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합니다.


◈추천 배팅

[[승패]] : 고양 소노 승

[[핸디]] : 고양 소노 승

[[U/O]] : 언더 ▼

1701480139016.PNG
◈안양정관장

원정에서 고양 소노 스카이거너스 상대로 82-86 패배를 기록했으며 홈에서 원주DB 상대로 80-97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3연패 흐름 속에 시즌 9승7패 성적입니다. 오마리 스펠맨이 시즌 첫 경기를 소화했지만 17분여 출전 시간 동안 3득점에 그쳤고 대릴 먼로의 에너지도 신통치 않았던 경기입니다. 박지훈, 최성원, 정효근이 분전했지만 외국인 선수매치업에서 밀리면서 골밑 수비에 많은 문제점이 발생했고 이종현의 피로누적 햔상도 나타난 상황입니다. 또한, 상대의 타이트한 수비에 슈터들은 위축된 모습을 보였던 패배의 내용입니다.


◈울산모비스

원정에서 부산 KCC 상대로 84-91 패배를 기록했으며 원정에서 서울 삼성 상대로 80-66 승리를 기록했습니다. 시즌 7승8패 성적입니다. 51.5%의 높은 야투 적중률 속에 허락했으며 본인들은 21.4%의 낮은 3점슛 성공률에 그쳤던 경기입니다. 게이지 프림, 케베 알루마, 김지완을 제외하고는 두 자리수 득점자가 나오지 않았고 턴오버에 이은 손쉬운 속공 실점은 추격의 분위기에 찬물을 끼얹는 주범이 되었던 상황입니다. 또한, 서명진이 이탈해 있는 가운데 타박상을 입은 김준일이 5경기 연속 결장했던 패배의 내용입니다.


◈코멘트

복귀전 보다는 컨디션을 끌어올릴 것으로 예상되는 오마리 스펠맨의 합류 효과를 기대해도 좋은 경기입니다. 또한, 모비스는 1라운드 맞대결에서 승리의 주역 김준일이 부상으로 정상 가동이 힘듭니다. 안양 정관장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합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안양 정관장 승

[[핸디]] : 안양 정관장 승

[[U/O]] : 언더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