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12월 1일 V리그 남자&여자 프로배구 분석자료 탑티비 스포츠중계 중계 배구 분석 배구 중계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12월 1일 V리그 남자&여자 프로배구 분석자료 탑티비 스포츠중계 중계 배구 분석 배구 중계 

17014801461835.PNG
17014801470277.PNG
◈삼성화재

주중 원정 경기에서 한전에 패했습니다. 요스바니를 앞세워 1세트를 압도하며 연승을 이어가나 했지만 2세트 이후 시작된 한전의 공세를 넘지 못했습니다. 요스바니와 신장호등이 서브로 나란히 2득점을 기록했고 블로킹에서도 밀리지 않았지만 세트 마무리가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김정호가 꾸준하고 김준우와 에디등의 득점도 나오고 있습니다.


◈현태캐피탈

직전 경기에서 대한항공 상대로 세트를 따내지 못하며 완패했습니다. 홈이었고 세트마다 초반 흐름은 좋았지만 클러치 마무리가 좋지 못했습니다. 아흐메드와 허수봉 쌍포는 상대의 집중 견제에도 꾸준히 공격 성공률이 나오지만 아웃사이드 히터 한 자리가 불안하고 이현승 세터도 최태웅 감독의 기대감을 충족시키지 못하고 있습니다.


◈코멘트

삼성화재의 승리를 봅니다. 현태캐피탈가 대한항공전 이후 충분히 휴식하긴 했지만 떨어진 경기력이 바로 올라오진 않을 것입니다. 삼성은 리그 최고의 득점원인 요스바니 외에도 김정호와 신장호등이 제 몫을 하기에 삼각편대 대결에서 우위를 보일 수 있습니다. 상대 수비 라인을 흔들 서브도 터질 삼성화재가 명가 라이벌을 더 깊은 수렁으로 밀어넣을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삼성화재 승

[[핸디]] : 현대캐피탈 승

[[U/O]] : 오버 ▲
17014801479472.PNG
 
◈페퍼

정관장 원정에서 패하며 연패를 끊어내지 못했습니다. 홈에서 나서는 경기지만 리그 선두인 흥국생명을 상대하기에 쉽지 않은 일정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박정아와 이한비등 아웃사이드히터들이 득점에 가담하고 있긴 하지만 필립스의 존재감이 줄었고 야스민에게로 가는 토스도 불안합니다.


◈흥국생명

도로공사에 셧아웃 승리를 따내며 리그 선두를 공고히 함은 물론 연승도 이어갔습니다. 옐레나가 다시 한 번 50%의 성공률을 넘기며 21득점을 폭발했고 김연경과 레이나의 지원도 좋았습니다. 김해란의 부상 이탈로 인해 도수빈이 주전 리베로로 나서기에 수비 불안도 있었는데 김연경과 김미연이 도수빈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습니다. 서브로 흐름을 바꿔주는 김다솔과 박은서등의 깜짝 활약도 상승세의 원동력입니다.


◈코멘트

흥국생명의 승리를 봅니다. 이원정을 메인으로 김다솔이 뒤를 지원하는 세터 포지션의 불안은 해결되지 않았지만 김연경과 옐레나가 나쁜 볼 처리를 잘해주기에 페퍼보다 안정적으로 경기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또, 페퍼는 중앙 득점이 안 나오기에 중앙에서도 흥국에 밀릴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흥국생명 승

[[핸디]] : 흥국생명 승

[[U/O]] : 언더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0%